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 시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전문 엔지니어가 유상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수리한 동일 부품이 재 고장 발생시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구입 제품의 초기 설치 이후, 제품의 이동, PC 교체 및 포맷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 시
3. 기존 사용 담당자 이동 및 퇴사로 인한 신규 담당자 사용 방법 및 프로그램 교육 시
4.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외부 환경 요소 등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5. 사용설명서 내에 장착방법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으로 인한 원격 요청 시
※ 제품 및 라벨에 따라 유상 서비스가 거부 될 수가 있습니다.
서비스 세부항목 | 서비스 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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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이동, PC교체 및 포멧 등으로 인한 프린터 드라이버 재설치 및 라벨 발행 프로그램 재설치 지원 | 22,000원 |
사용자의 문제로 인한 원격 해결 지원(단,장비의 고장으로 인한 문제시에 요금 환급 진행) | 33,000원 |
퇴사 및 인사 이동으로 인한 신규 담당자 등 사용 방법에 대한 신규 교육 시 원격 지원 | 44,000원 |
㈜솔바텍 대표이사 오대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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