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테스트를 해 보시고 그래도 문제 해결이 안되시면,
A/S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PC와 연결되는 부분의 케이블 잭이 빠져있거나, 느슨하게 꽂혀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2) 바코드스캐너 본체와 연결된 케이블 잭도 빠져 있거나, 느슨해졌는지 확인합니다.
3) 연결된 PC의 문제인지 확인해보기 위해서, 주변의 다른 PC나 노트북에 바코드스캐너를 연결하여
테스트해 봅니다.
4) 바코드스캐너에 특별한 세팅을 해서, PC방 관리프로그램 등과 같이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 바코드
스캐너의 세팅이 풀려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세팅지를 이용해서 다시 세팅을 해 주시거나 방법을 잘 모르시면, 바코드스캐너 담당 전화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코드스캐너가 충격을 받아 파손되었거나 장기간 사용으로 인해 내부 모터가 마모된 경우 등의
H/W적인 문제는 A/S 신청을 위해서 전화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544-0881)
㈜솔바텍 대표이사 오대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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