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제목 |
---|---|---|
1 | 상품결제 |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
2 | 제품 | 제품 주문한 내역이 확인이 안되요 |
3 | 교환반품 | 반품은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
4 | 회원 |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5 | 쇼핑 |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
31 | 온라인입금 계좌번호 안내 | 관리자 | 2021.04.15 | 4,147 |
30 | 제품을 잘못 주문했는데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한가요? | 관리자 | 2020.04.23 | 3,791 |
29 | 제품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관리자 | 2020.04.23 | 4,411 |
28 |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관리자 | 2020.04.23 | 4,522 |
27 |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관리자 | 2020.04.23 | 4,417 |
26 |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 관리자 | 2020.04.23 | 4,988 |
25 | 반품은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 관리자 | 2020.04.23 | 4,928 |
24 | 제품 주문한 내역이 확인이 안되요 | 관리자 | 2020.04.23 | 4,953 |
23 | 제품 주문을 했는데 상품 옵션을 변경 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2020.04.23 | 3,962 |
22 | 상품교환을 하려면 상품을 먼저 보내야 하나요? | 관리자 | 2020.04.16 | 4,292 |
㈜솔바텍 대표이사 오대현
사업장주소: 서울 송파구 문정동 법원로 127 문정대명벨리온 1408호 | 사업자등록번호: 107-87-52154 |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서울송파-0968호
고객센터: 1544-0881 | 팩스: 02-2084-3408 | 평일업무 : 09:00 ~ 18:00(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장비 및 라벨: 서지영이사 (sola@solbar.co.kr)
소프트웨어: 오영근부장 (solc@solbar.co.kr)
AS: 정재호대리 (sold@solbar.co.kr) 직통 : 070-4820-2982
Copyright © 2024 코스모스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