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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지원 이용약관 및 요청

  • · 원격지원 서비스는 고객이 상담원을 호출하여 웹 화면을 보면서 1:1 지원을 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 원격지원 서비스는 원격지원 신청 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만 가능합니다.

기술지원 원격 서비스 이용에 대한 이용약관

◆ 유무상 원격 서비스 기준 ◆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 시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 무상 원격 서비스 기준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전문 엔지니어가 유상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수리한 동일 부품이 재 고장 발생시

◆ 무상 원격 서비스 기준 ◆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구입 제품의 초기 설치 이후, 제품의 이동, PC 교체 및 포맷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 시
3. 기존 사용 담당자 이동 및 퇴사로 인한 신규 담당자 사용 방법 및 프로그램 교육 시
4.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외부 환경 요소 등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5. 사용설명서 내에 장착방법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으로 인한 원격 요청 시

※ 제품 및 라벨에 따라 유상 서비스가 거부 될 수가 있습니다.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절차

원격지원 신청 서비스 요금

  • · 원격 서비스는 요금은 원격 진행 전에 온라인 사이트에서 선결제가 되어야만 원격 기술 지원이 가능합니다.
적용까지는 완료되엇다고 뜨는데
서비스 세부항목 서비스 금액
제품의 이동, PC교체 및 포멧 등으로 인한 프린터 드라이버 재설치 및 라벨 발행 프로그램 재설치 지원 22,000원
사용자의 문제로 인한 원격 해결 지원(단,장비의 고장으로 인한 문제시에 요금 환급 진행) 33,000원
퇴사 및 인사 이동으로 인한 신규 담당자 등 사용 방법에 대한 신규 교육 시 원격 지원 44,000원

원격프로그램 다운 설치 및 실행




원격지원 신청서 작성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IP주소, 주소(원격지원 문의)
수집목적 : 상담 문의 접수 및 결과 회신, 서비스(원격지원) 제공
이용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설 된 후에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위의 개인정보 수집 항목은 상담 접수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로,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 하지 않으시는 경우 상담 접수 및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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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솔바텍에서 구매한 제품이 아닐 경우 원격지원 제한됩니다.